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즐거운 월요일 되고 계신가요? 오늘은 날이 따뜻해서인지 많은 분들이 기분좋게 출근들을 하시고, 점심시간을 갖고 계실텐데요. 저 또한 오늘은 그동안 움츠렸던 날씨가 풀어져서인지 기분이 매우 좋네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자구요!
저는 프로야구를 매우 좋아라 하는데요. 며칠전부터 프로야구가 시작이 되었죠. 그래서 저는 이번주말에는 신랑을 꼬셔서 시범경기를 다녀오려고 합니다. 평일에 가고 싶으나, 평일에는 일을 해야만 하는 직장인 신분이라, 어쩔수없이 주말에 시범경기를 보러 다녀와야 하는데요.
제가 좋아하고 응원하는 팀은 엘지트윈스인데요. 다른 주말에는 제가 살고 있는 곳과 너무 멀어서 주말 경기는 관람하지 못하고, 이번주말에는 문학에서 경기가 있네요. 그리고 다음주말에는 드디어 잠실경기장에서 프로야구 시범경기를 합니다! 이번주말 혹은 다음주말 신랑을 꼬셔서 다녀와야겠어요.
입장료의 부담감도 없으시기 때문에 아마 프로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부담없이 시범경기를 보시러 다니실텐데요. 그래도 예전에는 프로야구 시범경기 입장료가 전혀 없었는데, 작년인가 제작년부터 입장료가 생겼답니다. 그 이유는 입장료가 없다보니, 관중의식수준이 떨어지는 것 같다는 이유때문에?
아무튼간에 정규시즌에 비하면, 큰 돈은 아니기 때문에 프로야구 시범경기 입장료 내면서, 시범경기 볼만합니다. 아마 주말 입장료는 3000원정도였던것 같습니다. 이번에도 부담없이 주말데이트를 즐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주말에 좀 색다른 데이트를 원하신다면? 프로야구 시범경기로 적은 데이트 비용으로, 즐거운 하루가 되실 수 있을 것입니다.
봄이 되니, 집에서만 놀던 저희도 이곳저곳에 막 돌아다니고 싶습니다. 이제 조금있으면, 봄꽃 개화시기들이 찾아오기 때문에 봄꽃축제를 보러 다니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제일 먼저 피는 매화를 보러 유명한 광양매화축제를 가고 싶은데, 저희 집이랑은 너무 거리가 있어서 매년 가보고 싶어도 잘 가보지 못한답니다.
큰맘 먹고 가지 않는 이상 매년 여의도 벚꽃축제가 가게 되고, 물론 여의도 벚꽃축제 역시 너무 멋지도 이쁘지만, 매년 가보던 곳이다보니, 조금은 색다른 곳에 가서 보고 싶으네요. 이번주말부터는 광양매화축제, 그리고 구례산수유꽃축제, 양산 원동매화축제 등이 열린다고 하니, 따뜻한 봄날씨 만끽하시러 다들 즐겁게 나들이 다녀오시길 바랄께요.
저는 이번 주말과 다음주말에는 제가 좋아하는 프로야구 시범경기를 보러 고고씽할겁니다. 날씨가 좋다보니, 기분이 좋아서 이것저것 주저리주저리 했네요. 오늘하루도 화이팅 하시고, 따뜻할수록 건강 더 챙기세요. Have a good 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