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행복한 주말이 지나고 이제 다시 새로운 월요일이 찾아왔습니다. 다들 힘드시겠지만, 또 새로운 주말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시길 바랍니다. 지치지 않고 찾아오는 무더위에도 힘내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왔던 포천이야기를 풀어보고자 하는데요. 바로 포천 가볼만한곳 서운동산 여행지입니다. 주말에 원래 가기로 했었던 속초는 포켓몬고 열풍으로 인해서 잠시 접어두기로 하고 저희는 저희 집과 가까운 포천으로 놀러를 다녀왔는데요. 원래 속초는 1박 2일로 계획을 했었지만, 포천은 가까웠기에 1박까지는 돈이 아까워서 당일치기로 다녀왔답니다.
교회를 마치고 포천으로 드라이브나 하면서 맛있는 점심을 먹자고 신랑과 얘기하고, 떠나게 된 포천! 맛있는 점심을 먹고 포천에서 가보지 못한 곳 서운동산을 다녀오게 되었는데요. 포천은 저희 집과 가까운 편이어서 저희는 포천을 자주 갔었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유명한 곳은 많이 가본지라, 유명한 곳은 아니고, 우리가 못가본 곳은 또 어디 있을까 포천 가볼만한곳을 찾아서 가는 재미도 쏠쏠하더라구요.
그래서 찾게 된 곳이 바로 서운동산! 아마 포천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면, 아주 잘 알려진 명소 위주로 여행을 하실텐데요. 만약에 조금 더 조용하고, 다른사람이 잘 모르는 곳을 찾고 계신다면, 이 곳을 추천합니다. 저희도 처음 가보게 된 곳인데요. 자연을 흠뻑 취할 수 있으며, 자연속에 수영장도 있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하시려는 분들에게도 좋은 곳인 것 같습니다. 입장료는 열심히 찍는다고 찍었는데, 사진이 잘 안나왔네요. 입장료는 대인 4000원 입니다.
또한 펜션도 있어서 자연속 펜션에서 여유롭게 바베큐도 하시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실제로 저희가 포천 가볼만한곳 서운동산을 갔을때 아이들과 함께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더라구요. 연못옆에 넓은 잔디밭이 있었는데, 그곳에서 캐치볼을 하는 여유로운 모습도 찾아볼 수 있었네요.
딱히 볼 수 있는 볼거리는 없었지만, 연못이나 한적하고 멋진 풍경으로 인해서 여유로움을 만끽할 수 있었답니다. 공원안에는 무한리필 바베큐 레스토랑도 있어서 꼭 펜션을 가서 바베큐를 먹지 않아도 야외에서 바베큐를 즐기실 수 있답니다. 연못에는 오리도 있고, 잉어들도 볼 수 있었는데요. 흔하게 잉어들이 있는곳에서는 먹이를 주는 풍경이 있죠?
아이들이 잉어들에게 먹이도 줄 수 있고, 가까이에서 오리도 보면서 여러가지 자연환경을 몸으로 마음껏 느낄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입니다. 포천 가볼만한곳 서운동산 밖에서는 개울도 있는데요. 놀러오신 아저씨들 아주머니들은 그곳에서 다슬기도 잡으시면서 노시더라구요. 어른들에게는 예전의 향수를 느낄 수 있고, 아이들에게는 자연속에서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곳인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려고 하는데요. 다들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고, 월요일을 힘차게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늘의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