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입냄새 자가진단 하고, 확실히 제거해봐요!

롤로노아야 2018. 9. 6. 20:25

즐거운 주말이 지나고, 벌써 월요일 저녁시간이네요. 다들 월요일 근무 잘 하시고, 즐거운 저녁시간들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날씨가 흐려서 그랬는지 힘이 나지 않는다는 분들이 많이 계셨는데요. 저녁시간 푹 쉬시고, 내일은 더욱 화이팅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입냄새 자가진단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고, 입냄새 제거하는 방법이 무엇이 있는지 입냄새에 관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사회생활을 하면서 중요한 부분이 다른사람에게 보여지는 이미지인데요. 그 이미지를 담당하는 것에는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머리스타일, 복장, 그리고 말투 등등 여러가지로 인해서 이미지가 굳어지게 되는데요.





이 중에서도 위생에 관한 부분도 이미지에 큰 영향을 주기 때문에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랍니다. 그렇기 때문에 입냄새가 난다는 것은 대화가 일상인 사회생활에서는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데요. 내가 입냄새가 나는건 아닌지 걱정이 되시는 것이 일반적인 생각이실텐데요. 저 또한, 혹여나 하는 그런 걱정을 해본적이 있답니다.




그렇다면, 이미지에 중요한 입냄새 자가진단 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내가 내 입에서 냄새가 나는지 안나는지 확인하실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 방법은 첫번째로 우리 집에 꼭 있는 봉지를 이용하는 방법인데요. 봉지안에 내 입김을 불어넣은 뒤에 냄새를 맡아보시면, 내 입냄새를 객관적으로 맡아보실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경우에 과거에 봉지에 다른 음식물 등이 들어있어서 냄새가 원래 나는 경우에는 명확하지 않을 수 있으니, 반드시 냄새가 베지않은 봉지를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이 방법은 조금 민망할 수 있는 입냄새 자가진단 방법이기 때문에 반드시 혼자 있을때 해보시길 바랍니다.




두번째 경우는 치실을 이용한 방법입니다. 우리의 치아건강을 위해서 많이 사용해야 하는 치실. 이 치실을 통해서도 내 입냄새를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치실을 올바르게 사용한 후에 치실사이에 껴있었던 부분의 냄새를 맡아보시면, 내 입냄새가 나는지 안나는지, 어느정도의 수준인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세번째 입냄새 자가진단 방법은 면봉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면봉을 이용하여 입안의 혀의 설태부분을 묻혀서 냄새를 맡아본다면 입냄새가 나는지 안나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손등에 침을 살짝 묻혀서 냄새를 맡아보는 방법도 있습니다. 지금까지 여러가지 입냄새를 진단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입냄새가 나는 사람과 대화를 한다고 생각해보면, 우리도 눈쌀이 찌푸려지듯이 다른사람들도 똑같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내 입안 건강과 입냄새 자가진단을 통해 입냄새 관리를 잘하셔서 기분좋은 대화, 사회생활을 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